본문 바로가기

[부천/송주불냉면] 날씨가 너무 푹푹 찔 때는? 냉면을 먹어줘야죠! 송주불냉면 말고 송주물냉면 솔직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6-10
송주냉면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송주불냉면 부천남부점 입니다!
이 날도 날씨가 아주 푹푹 찌는 날이었어요
그래서 별 다른 고민없이 점심메뉴는 시원한
냉면으로 결정했어요 ꔷ̑◡ꔷ̑

마지막 총 정리까지 놓치지 마세요!


참고 사항


송주불냉면 부천남부점은 매장에서 식사는 어려워요 ( o̴̶̷̥᷅⌓o̴̶̷᷄ )
포장과 배달만 가능합니다


와앙 바로 가서 포장해왔어용 ( *ฅ́˘ฅ̀*)
송주불냉면에서는 불냉면만 가능할줄 알았는데 매운 소스가 안들어가게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요즘은 넘 자극적인 음식이 땡기지 않는 편이라.. 그리고 자고로 냉면은 시원하게 먹어야하지 않겠어요 습하 습하 거리면서 먹으면 더 더워질 것 같았어요 (구구절절)

 

송주 열무냉면(₩7,500)
송주 물냉면(₩6,500)
고기 왕만두 5개(₩4,500)


송주 불냉면 대신 송주 물냉면과 송주 열무냉면을 시켰습니다~ 육수는 따로 나오구요 오이, 무, 계란, 양념장, 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둘 다 0단계로 주문했어요 (1도 안 매운)
차근차근 소개 해 드릴게요 ꔷ̑◡ꔷ̑

겨자, 식초, 설탕


식초와 겨자를 이렇게 따로 동봉해 주세요!
진짜 넘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냉면은 식초와 겨자 맛으로 먹기 때문에 ㅎㅎ~ 팍팍 털어서 넣어 먹었답니다

 

냉면의 시원함을 느껴보시죠


솨아아아아아아🌊


먼저 열무냉면(₩7,500)이예요!
살얼음 동동 진 육수가 보이시나요? 크~
사진에서 보이는 대로 정말 정말 시원해요
그리고 열무가 진짜 맛있게 잘 익은 열무더라구요 아삭아삭 씹는 맛도 있고~ 너무 잘 먹었어요!!!


샤아아아아아아🌊


다음은 물냉면(₩6,500) 입니다!
여기에두 살얼음이 동동~ 열무냉면과 맛은 동일하고, 열무만 빠진 맛입니다 둘 다 양은 곱빼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양이 정말 많아요
육수 맛이 끝내주기 때문에 육수를 안 마실 순 없거든요?(진지) 그래서 물배가 채워져서 그런지 너무너무 배불렀어요

 


고기 왕만두(₩4,500) 왕만두라고 하면 피가 엄청 두꺼울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피가 두껍지 않았고, 오히려 쫄깃쫄깃하고 맛잇었어요~ ꔷ̑◡ꔷ̑
고기는 고소하구~ 냉면의 시큼함과 아주 잘 어울렸어요 추천드립니다!!

🦭총 정리🦭

1. 매일 10:00-21:00 운영
2. 송주불냉면 부천남부점은 포장과 배달만 가능해요
3. 식초와 겨자, 설탕을 챙겨주세요 (냉면에 설탕 넣어 드시는 분 계시나요?! 궁금하네용)
4. 살얼음 진 냉면육수의 시원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냉면이었어요 물냉면 강추 드리구요 고기만두도 찰떡궁합이라서 추천드립니다~
5. 2인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
6. 불냉면 맛도 궁금했어요 다음엔 불냉면을 도전 해 볼 예정입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