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로/낙산공원] 낙산공원 정상 한번에 가는 꿀팁 소개! 낙산공원 고양이 구경 포인트

만날이 발행일 : 2021-05-17
낙산공원


다들 낙산공원에 가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동묘를 좋아하는 편이라 동묘시장에 다녀오는 날이면 자주 낙산공원에 오르곤 했어요! 낙산공원은 높은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뻥 뚫린 서울 시내를 다 볼 수 있답니다

낙산공원 쉽게 가는 법


동묘앞역 10번출구에서 대략 2분정도 걸어나가면 종로03이 있습니다! 이 마을버스를 타고 종점까지 쭉 가면 바로 낙산공원에 갈 수 있어요~ ꔷ̑◡ꔷ̑


예 여기가 종점입니다 종점은 바로 낙산공원이죠~


이 날은 하늘이 무척이나 맑은 날이었어요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덥지도 춥지도 않은 완벽한 날씨였었죠 ( *ฅ́˘ฅ̀*) 이 날 본 고양이가 엄청 많았답니다

고양이 구경 포인트


낙산공원에서 혜화로 내려가는 길목에서 처음으로 만난 나른한 고양이예요 햇볕이 잘 드는 나무판자 위에서 팔자 좋게 자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이 곳에 세상 평화가 다 깃든 느낌이었어요 저까지 나른해 지더라구요 ٩̋(ˊᵒ̴̶̷̤ ꇴ ᵒ̴̶̷̤ˋ)و


다음으로 본 고양이는 섹시한 검흰고양이~ 양말을 신고 저에게 다가오더라구요 간택당한느낌(두근)


검흰고양이는 정말 튼실한 땅콩의 소유자였습니다 스키니한 몸과는 다르게 말이죠

 


그와중에 핑크 발바닥, 핑크 코 정말 정말 사랑스럽죠..💕 완전 심쿵했답니다

 


까치도 정~~말 많더라구요 대략 20마리 정도는 본 것 같아요 ㅋㅋㅋ


이 친구는 햇빛을 많이 좋아하는 친구는 아닌 것 같았어요 저렇게 그늘에서 앉아있음서 제 카메라를 기피하더라구요! 얘두 너무 귀엽죠!!

낙산공원 전경

나 홀로 외딴 집

 

외벽 사이 아파트

 

 

 

강아지 산책하기 좋은 낙산공원

 


이 날에 패셔니스타 갱얼쥐가 있더라구요 자외선을 제대로 피하고, 레드포인트를 멋지게 줬죠? ㅎㅎ 산책하는 강아지들이 많았어요 다들 너무 귀여웠답니다 ㅜㅜ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 한 번 방문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아 혹시라도 오시게 되면

개똥은 직접 치우세요

낙산공원은 낮풍경도 예쁘지만 밤야경도 정말 아름답기때문에 밤에 방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데이트, 강아지 산책 하기 좋은 낙산공원으로 다들 산책어떠신가요? 지금까지 낙산공원 리뷰였습니다 ꔷ̑◡ꔷ̑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