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맛집/으뜨미] 제주 송당 으뜨미 우럭정식을 아시나요? 제주의 잊지못할 그 맛

만날이 발행일 : 2021-07-19
으뜨미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ノ^∇^)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제주도 제주시 구좌(송당)에 위치한 “으뜨미”라는 맛집이예요! 과연 제가 방문한 으뜨미의 맛은 어땠을지 솔직한 후기 시작합니다~

@마지막 총정리도 놓치지마세요@


다들 ‘우럭정식’을 알고 계신가요?저는 으뜨미에 방문하기 전까진 몰랐던, 비쥬얼도 굉장히 생소한 음식이었어요!

그리고 사실 크게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답니다 그냥 점심으로 으뜨미의 시그니쳐 메뉴인 우럭정식을 먹어볼까? 하는 가벼운 마음이었어요!

으뜨미 위치
으뜨미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2287

@차 없이 방문하기는 어려운 위치랍니다!
@노키즈존
@전화예약&주문 불가능
우럭정식 (₩12,000)

튀긴우럭생선 위에 비법소스인 간장소스를 얹은 메뉴

우럭정식을 주문하면 다양한 가짓수의 반찬들과 튀긴우럭에 양념, 생양파, 파 등이 올려져 나와요 굉장히 생소한 비주얼이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정말 듣도 보도 못한 우럭정식이었어요

@우럭정식은 2인 이상 시 주문이 가능해요@


우럭이란 생선을 즐겨먹지도 않고 회로 먹었던 기억만 있었기에 뭔 맛일지 예상도 안됐고, 사실 익힌 생선을 그닥 많이 좋아하진 않는 편이라 큰 기대는 안하고 한 입 먹었습니다



먹는 순간 우럭과 폴인럽 .. 사랑에 빠져버렸어요 .. 아삭아삭 사과를 먹는 듯한 상큼하고 아삭한 생양파달콤하면서 짭쪼름한 양념, 바삭하고 고소한 우럭튀김의 조화가 대단했어요 완전 밥도둑이더라구요; 도둑 잡아라~! 경찰 출동 해야합니다!
기대0에서 만족100하고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짭짤, 달콤, 아삭, 바삭, 고소 5가지가 조화를 이룹니다 맛이 제대로예요 ( ͡σ̴̶̷̤. ͡σ̴̶̷̤)ෆ⃛ 양파 하나 남기지 않고 다 싹 비우고 나왔답니다 ㅋㅋ

총 정리


제주도 으뜨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으뜨미의 우럭정식, 찐 제주 맛집은 여기 있더라구요~ 흔하지 않은 제주맛집 “으뜨미” 강력 추천 드립니다 ꔷ̑◡ꔷ̑


@ 영업시간 매일 09:30-16:00 / 매주 목요일 휴무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 전화 후 방문바라요!
@ 으뜨미는 노키즈존입니다 ߹𖥦߹
어른이들만 가능해요
@ 제주도 으뜨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우럭정식
흔치 않은 제주 맛집이고, 찐 맛집이예요 강추!
@ 대중교통 이용하긴 어려운 위치이기 때문에
자차 혹은 택시는 필수예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๑’ٮ’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