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맛집/해월정] 제주 성산 맛집 해월정 보말칼국수, 죽볶음 먹어본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7-21
해월정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해월정” 입니다 오늘도 지난 포스팅에 이은 제주 포스팅이예요! 여행 기록, 정보 공유 차 적고 있어요ꔷ̑◡ꔷ̑
처음 먹어 본 제주도 보말요리, 맛이 과연 어땠을지? 솔직 후기 시작합니다~

다른 제주 포스팅도 보고 가세요 ( ˆ͈̑꒳ˆ͈̑ )੭♡

[제주 바다/김녕해수욕장] 내가 눈으로 담은 바다 중 가장 아름다웠던 김녕, 제주 동쪽 코스 바다

김녕 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제주 여행 리뷰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맑은 제주 바다 소개를 해드리려고해요 ꔷ̑◡ꔷ̑ 제주도를 떠올리면 크게 생각나는 것 중에 하나가 맑은 바

nannarr.tistory.com

[제주 맛집/비지곶식당] 제주도민들이 찾는 뼈해장국 맛집, 비지곶 식당 솔직후기

제주 비지곶식당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제주도에 위치한 뼈해장국집 “비지곶 식당”입니다! 사실 방문한 지 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예전에 제주 여행갔던 기억들을 하나씩 기

nannarr.tistory.com

[제주 맛집/으뜨미] 제주 송당 으뜨미 우럭정식을 아시나요? 제주의 잊지못할 그 맛

으뜨미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ノ^∇^)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제주도 제주시 구좌(송당)에 위치한 “으뜨미”라는 맛집이예요! 과연 제가 방문한 으뜨미의 맛은 어땠을지 솔직한 후

nannarr.tistory.com

해월정 메뉴


해월정은 주력이 “보말” 입니다! 보말죽, 보말 전, 보말칼국수를 판매 중이구요 그 외 물회도 판매중이네요! 저희는 보말칼국수를 주문했어요


리필을 3번인가 해 먹은 콩나물무침입니다.. 크게 특별해보이는 점도 없는데 자꾸 손이 가요..
소금 간을 해서 후추 넣고 참기름에 무친 것 같은데 간간하구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𖥦߹

보말칼국수(1인분/₩10,000)


콩나물무침을 열심히 집어먹다 보니 나온 보말칼국수(2인분)예요! 초록색을 띠는 맑은 육수에 칼국수 면과 보말, 송송 썬 파가 들어 있어요


보말칼국수는 바지락칼국수와는 확실히 다른 맛이었어요 감칠맛은 좀 덜한 칼국수예요 국물도 더 맑고 해서 간도 세지 않아 김치와 곁들여 먹으니 속속 들어갔답니다! 보말의 맛이 깔끔하고, 담백합니다 ๑’ٮ’๑


위에 보말 건더기도 굉장히 고소했어요! 보말이 고단백 식품이더라구요! 보말은 처음 먹어봤는데 딱히 거부감이 안들었어요~ 비린맛은 전혀 나지 않았던 걸로 기억해요 ꔷ̑◡ꔷ̑

죽볶음(₩3,000)


죽볶음을 시키면 짜잔~ 보말죽이 됩니다 참기름과 깨가 많이 들어 있어 굉장히 고소했구 간도 적절히 잘 되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1인 1메뉴 이상 해야 주문 할 수 있다고 해요 참고해주세요!


해월정은 일몰도 굉장히 예쁘더라구요 ( ˆ͈̑꒳ˆ͈̑ )੭ 옆엔 바다인지 강인지 물이 있어서 오는 길, 가는 길 드라이브 하기 참 좋았습니다! 제주 보말칼국수, 죽볶음 먹기 딱 좋은 “해월정” 후기였습니다~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08:00-20:00
2. 죽볶음은 1인 1메뉴 주문했을 시에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3. 보말칼국수, 죽볶음 메뉴 추천 드려요! 양이 넘치진 않았지만 기분좋게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ꔷ̑◡ꔷ̑
4. 제주도에 들르신다면 제주도의 대표 향토음식인 보말칼국수를 꼭 드셔보세요!
5. 콩나물무침 존맛입니다.. 넘 고소하구 맛있어요 아직도 생각나는 맛..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