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골목식당 비빔밥] 맛있는 비빔밥의 진수! 골목식당 비빔밥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9-09
골목식당 비빔밥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골목식당 비빔밥”입니다
다들 비빔밥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하진 않지만 건강을 위해 먹는 편입니다 비빔밥은 건강식 아닌가요? ㅎㅎㅎ! 과연 골목식당 비빔밥의 맛은 어땠을지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골목식당 비빔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비빔밥을 판매중이예요! 정통 비빔밥, 참치+계란 비빔밥, 참치+날치알 비빔밥, 우삼겹 비빔밥, 너비아비 비빔밥 이렇게 판매중이예요

비빔밥과 떡볶이, 닭강정을 세트로 판매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비빔밥 두개, 닭강정 세트로도 두개 주문해봤어요~


골목식당 비빔밥에서는 밥과 함께 4종 나물반찬이 오고, 국내산 미역국이 제공됩니다! 고추장은 따로 제공되기 때문에 적절히 간 맞춰 넣으시면 돼요~
총 4종류의 비빔밥을 주문해봤습니다!


비빔밥+닭강정
(전통비빔밥 선택,₩10,900)


골목식당 비빔밥의 전통비빔밥엔 계란 후라이가 무려 두 개가 들어가요~ 적정량의 밥과 김가루가 들어 있어요

처음에 들었을 때 너무 가벼워서 양이 적지 않을까 걱정 했어요 그래도 먹다보니 그리 적지 않고, 나물을 넣으니까 풍성해지더라구요! 고추장은 숟가락 반숟갈 정도 넣고 비비니까 간이 딱이었고, 무난하니 맛있었습니다~

우삼겹비빔밥(₩8,000)


우삼겹비빔밥에는 계란 대신 위에 우삼겹이 얹어 있어요! 역시나 김가루도 가득 얹어져 있어요~

우삼겹과 비빔밥이 잘 어울릴까?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왠지 삼겹살이 들어가면 안어울릴 것 같은데 얇은 우삼겹은 잘 어울러지는 맛이었어요!!

비빔밥+닭강정
(참치비빔밥 선택,₩10,900)


참치비빔밥에도 역시 김가루가 가득해요 참치비빔밥은 뭐 이미 보기만 해도 맛있죠!! 참치가 가득 들어 있어서 참치 씹는 맛이 참 좋았어요

날치알+참치비빔밥(₩8,500)


참치비빔밥에 날치알이 추가 된 날치알+참치 비빔밥입니다 원래도 맛있는 참치비빔밥에 톡톡 터지는 식감의 날치알이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비빔밥을 제조해볼게요
4종류의 나물을 모두 넣어줍니다


고추장을 반숟갈을 넣어줘요
고추장은 간 봐가면서 추가하시는거 아시죠!
처음부터 너무 많이 넣으면 짜디짜집니다


슥슥 열심히 비벼준 모습입니다


한 숟갈 크게 떠 먹어줍니다 와암!
저는 비빔밥에 질기거나 물컹거리는 식감의 재료가 들어가는 걸 별로 안좋아해요! 예를들면 고사리와 버섯같은 거 말이죠 ㅎㅎ..

근데 골목식당 비빔밥은 제가 좋아하는 채소들, 거부감 없는 채소들로 구성되어 있고, 아삭아삭해서 좋았습니다


비빔밥과 같이 온 옥수수도 별미입니다
식감을 살려주고, 달달하니 넘 맛있더라구요!!
비빔밥이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세트로 같이 온 닭강정이예요~
닭강정은 학교 다닐 때 급식에 나온 코다리강정맛과 굉장히 유사했어요!!

항상 코다리강정 먹으면서 닭강정이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ㅋㅋㅋ 이뤄졌네요 히히


얇고 바삭한 튀김옷과 양념이 꾸덕하며 찰싹 달라붙어 있어 자꾸만 손이 가는 닭강정이었어요!!
학창시절이 자꾸만 생각나는 추억의 맛이었어요
߹𖥦߹

추가 옵션(포도,₩1,000)


골목식당 비빔밥에는 신기한 추가옵션이 있어요 바로 포도입니다.. “포도 맛있는 포도 진짜포도입니다”라고 이름이 되어있어요 ㅋㅋㅋ 그래서 추가 두 번 해줬어요! 포도농장도 하시나봐요 ㅎㅎㅎ 배달된 포도는 무른 것 없이 살짝 시큼하지만 맛있었어요~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오전 9:10-오후11:10
매주 화요일 휴무
2. 배달팁
@8,000-15,000원 미만:1,500원
@15,000-25,000원 미만:1,000원
@25,000원 이상:0원
3. 신선한 국내산 야채들이 맛있는 비빔밥집!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날치알+참치가 제일 맛있었어요~
4. 양은 비빔밥 1개에 딱 1인분이예요! 더 적지도 많지도 않은 것 같아요 재료도 밥 양에 맞게 넘 적당하게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