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뻘건닭&닭볶음탕] 사르르 녹는 닭과 얼큰한 국물이 자꾸 땡기는 닭볶음탕 맛집 뻘건닭 후기

만날이 발행일 : 2021-09-07
뻘건닭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뻘건닭&닭볶음탕”이예요!
가게는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해 있고, 저희는 배달의민족을 통해 배달 주문했습니다~
과연 닭볶음탕 맛이 어땠을지? 솔직한 후기 시작할게요!

@마지막 총정리까지 보고가세요@

뻘건닭 메뉴


뻘건닭에서는 뻘건찜닭닭볶음탕을 판매중이예요! 저는 닭볶음탕이 땡겼기 때문에 닭볶음탕을 주문했어요~ 닭볶음탕(대/₩32,000) 주문 했고, 감자 추가(₩3,000) 후 공기밥까지 주문했어요!


참고! 전 메뉴 공기밥은 별도예요

닭볶음탕(₩32,000)
감자추가(₩3,000)


뻘건닭에서 닭볶음탕을 주문할 땐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순한맛, 매운맛, 아주매운맛 이렇게 있습니다 보통맛은 없는게 참 예사롭지않지 않나요?
저희는 순한맛으로 주문했어요 감자도 추가해줬고, 대자로 주문했습니다!


닭볶음탕 크기별 가격!

-닭볶음탕 소: ₩22,000
-닭볶음탕 중: ₩27,000
-닭볶음탕 대: ₩32,000


닭볶음탕과 함께 오는 반찬에는 김치와 단무지, 고추장아찌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고추장아찌 매우 좋아하는데 잘됐다 옳다구나 싶었습니다
( ͡° ͜ʖ ͡°)



인원은 5명이서 먹었습니다
대자 하나만 주문한 거라 부족하진 않을까? 걱정하면서 닭을 하나 둘씩 집어들어 먹기 시작했어요


뻘건닭 닭볶음탕 순한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순한맛이 일단 순하진 않긴 해요 순둥하지 않고, 살짝 화나있는 매운맛입니다 근데 캡사이신의 자극적인 매운맛 보다는 고춧가루 매운맛이여서 깔끔하게 매우면서 계속 땡기는 맛이었어요!



닭날개 한 입 먹어봤어요
닭볶음탕 닭은 또 어찌나 부드러운지 입 안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그리고 닭볶음탕의 국물이 잘 스며들어 있어 간이 딱입니다 그리고 닭볶음탕 국물정말!! 맛있어요


닭볶음탕은 시켜먹었을 때 시큼한 맛이 나는 경우를 자주 봤고, 그 시큼한 맛은 별로라고 생각해왔는데 뻘건닭 닭볶음탕은 시큼한 맛이 안나서 좋았어요!
앞으로도 닭볶음탕이 생각날 땐 여기서 주문할 것 같아요 ꔷ̑◡ꔷ̑b


퍽퍽살은 아무래도 퍽퍽살이라 좀 퍽퍽하긴 했어요
그래도 꽤 부드러운 편이었습니다!



요런거 시키면 제일 맛있는게 떡인거 아시죠? 아주 쫄깃쫄깃 맛있는 닭볶음탕 국물이 잘 스며들어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감자추가를 해서 감자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포슬포슬하니 딱 맛있는 감자였어요
가끔 애린맛?나는 감자들은 별론데 얜 맛있는 감자더라구요 함냐함냐 먹어줬습니다!



입 안을 깔끔하게 해주는 고추장아찌입니다
말해뭐하는 맛이예요 달달하면서 짭짤하구 새콤합니다 닭볶음탕이랑은 처음 먹어보는데 닭볶음탕과의 조화가 생각보다 좋았네요!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운영
2. 맛 선택: 순한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
-순한맛도 기본적으로 안맵지 않아요!
3. 여자 5인이서 공기밥 5개, 감자추가한 닭볶음탕 대자 먹었는데 양이 넉넉해서 완전 배불렀습니다! 드실 때 참고하세요~
공기밥은 전 메뉴 별도입니다
4. 집에서 시켜먹으면 국물 남은 거에 밥 볶아 먹으면 진짜.. 끝내줄 것 같아요… 참기름과 김가루 휘휘해서 말이죠!!! ʕ ಡ ﹏ ಡ ʔ
5. 닭도 정말 부드럽고, 국물도 정말 맛있고 간도 잘 배어있는 맛있는 닭볶음탕이었어요! 가격대비 양도 많아 가성비도 좋은 것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