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금천구 시흥동/무드무드] 분위기 좋은 카페 시흥동 무드무드 솔직후기

by 만날이 2022. 9. 26.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ꔷ̑◡ꔷ̑
오늘 포스팅할 곳은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무드무드” 입니다!

무드무드


제 모교인 동일여고 밑에 위치한 무드무드!
오랜만의 벽산 언덕에 땀 좀 뺐습니다..^^!
친구가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가 생겼다구 해서
방문해봤어요!


금천구 시흥동 무드무드의 영업시간입니다
아침 9:00부터 저녁 22:00까지 운영해요!


무드무드에는 루프탑도 있고, 테라스도 있어요
루프탑 이용수칙과 반려동물 동반 규칙 필독은 필수!
1층 테라스에는 반려견 동반도 가능합니다!

1층, 2층, 3층(루프탑) 으로 나눠져있고,
남자 화장실은 1층 / 여자 화장실은 2층에 위치해요


샐러드와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던 진열장!
촉촉한 티라미수는 못참아서 주문 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빵들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배불러서 패~스 ( ͡σ̴̶̷̤. ͡σ̴̶̷̤)


햇살 맛집이 분명한 무드무드
우드&화이트 인테리어에
햇살이 촤~ 들어오니 굉장히 화사하더라구요


이정도면 분좋카 인정아닙니까!
어쩜 이리 볕 잘 드는 곳에 카페를 내셨을까요~
예전에 무슨 건물이었는지 기억도 안나더라구요

TMI. 분좋카 / 분위기 좋은 카페

샤인매실에이드(₩4,500)
패션후르츠에이드(₩4,800)
무드라떼(₩5,200)
티라미수(₩4,800)


샤인매실에이드 두 잔과 패션후르츠에이드 한 잔, 무드라떼와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무드라떼는 와일드바디를 녹인 맛이 났어요! 조금 쌉쌀하면서 초코맛도 나는 것 같고, 위에 크림이 부드러워서 조화가 좋았습니다



먹기 전에 샤인매실에이드가 맑은 매실 액에 탄산수 섞은 맛일 거라 기대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탁한 맛이었어요 알갱이가 있고, 시럽맛도 잘 느껴지고 씹히는 맛이 느껴지는 에이드였다! 매실청을 갈아서 넣은 느낌이었어요 저는 맑은 느낌을 더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패션후르츠에이드도 샤인매실에이드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패션후르츠청을 와라락 갈아서 시럽이랑 탄산수 넣은 것 같은 느낌! 조금 더 신 맛, 단 맛이 느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티라미수는 크림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빵은 커피에 절여졌다기 보다는 커피를 살짝 묻힌 느낌으로 촉촉했어서 조금 단단한 느낌의 티라미수 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와르르 무너지는 커피에 절여진 티라미수를 좋아하긴 해요.. ㅋㅋㅋㅋ 그래서 여러모로 조금 아쉬운 맛들이었어요! 다음엔 꼭 브런치를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 o̴̶̷̥᷅⌓o̴̶̷᷄ )



총정리

1. 영업시간 09:00-22:00
2. 인스타그램 @cafe_moodmood
3. 1층 테라스 반려견 동반 가능 / 3층 루프탑
4. 남자 화장실: 1층 / 여자 화장실: 2층
5. 개인적으로 수제청 에이드 느낌들은 불호라서
    조금 아쉬웠던 에이드 메뉴들
6. 무드라떼는 와일드바디 맛나서 맛있었음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