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역곡/춘천골 닭갈비] 닭갈비 맛집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로! 춘천골 닭갈비 추천후기

by 만날이 2021. 10. 11.
춘천골 닭갈비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역곡에 위치한 “춘천골 닭갈비”예요! 역곡역에 갈 때마다 닭갈비집이 눈에 띄었어요 항상 사람이 많았던 닭갈비집이라 궁금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춘천골 닭갈비 위치


춘천골 닭갈비 위치입니다! 역곡역에서 가까워요~

춘천골 닭갈비 메뉴


역곡역 닭갈비집은 옆에 하나, 건너 하나 총 세개 있었던 것 같은데 저희가 춘천골을 고른 이유는 철판닭갈비이기 때문이었어요! 옆 집은 숯불이더라구요

닭갈비 2인분우동사리 추가, 공기밥 2개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소주도 주문했습니다!


춘천골 닭갈비의 기본 반찬이예요 당근, 샐러드, 미역오이냉국, 상추와 깻잎, 고추, 마늘, 쌈장이 나와요 채소들이 싱싱하니 상태가 정말 좋았어요!

닭갈비 2인분(1인분 270g/ ₩12,000)


춘천골 닭갈비는 1인분에 270g의 양이고, 100% 국내산 생고기를 쓴다고 해요 양이 정말 많습니다! 철판이 되게 큰데 한가득 담겨져 나왔어요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되더라구요~

우동사리 추가 (₩2,000)


면을 증말 좋아하기때문에~ 우동사리를 추가해줬어요! 요런 데에 사리 넣으면 따로 노는 경우도 많은데 춘천골 닭갈비는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우동사리 추가 추천추천 드립니다 ٩̋(ˊᵒ̴̶̷̤ ꇴ ᵒ̴̶̷̤ˋ)و

참고! 사리는 주문할 때 처음부터 넣어야 양념이 잘 배어서 맛있어요


춘천골 닭갈비는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요! 먹어본 닭갈비 중에 가장 부드러웠어요 국내산 닭고기 느낌이 낭낭했습니다(국내산 닭고기가 맞습니다 머쓱) 닭갈비는 맵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ꔷ̑◡ꔷ̑b


쫀쫀한 떡도 들어있어요 딱딱하지 않고, 물렁이면서 양념이 잘 배어있어요!


당근과 양배추, 감자도 들어 있어요 양배추는 억센부분이 없고,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부분만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굿!


상추쌈도 한 번 싸먹어봤어요
닭갈비 두 점, 양배추, 고추, 마늘, 쌈장을 얹어 한 입에 와암!

닭갈비가 정말 뜨거워요.. 입 안에 가득 차서 식히기도 어려웠네요 여러분들은 한 점만 넣으세요!


조금 얌전하게 싸 본 깻잎쌈입니다
닭갈비 한 점, 양파, 밥, 고추와 쌈장을 넣은 깻잎쌈은 한 입에 거뜬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깻잎쌈이 더 맛났어요 (ノ^∇^)

볶음밥(₩2,500)


너무 배불렀지만 볶음밥을 포기할 순 없었기에.. 볶음밥으로 피날레를 장식했어요! 참기름 냄새가 솔솔나면서 정말 고소했어요~ 조금 싱거워서 남은 닭갈비도 같이 섞어서 먹었답니다!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2. 홀, 배달, 포장 모두 운영중
3. 닭갈비 1인분 기준 270g으로 양이 굉장히 넉넉하고, 국내산 닭을 사용한다고 해요! 닭이 냄새가 안나고,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ꔷ̑◡ꔷ̑
4. 간이 세지 않고, 맵지 않아 좋았던 닭갈비집! 채고들도 굉장히 싱싱해서 좋았어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