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배달/호미불닭발] 쫀득한 송내 호미불닭발 체인점 시켜 먹어본후기

by 만날이 2021. 10. 2.
호미불닭발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호미불닭발 ”이예요! 보라매체인점에서 주문했습니다

다들 닭발 좋아하시나요? 저는 닭발을 무지 좋아하는 편이예요 닭발은 국물 닭발, 뼈 닭발, 무뼈 닭발 전부 넘 맛있죠! 이번에 호미불닭발에서는 처음으로 주문해봤어요

호미불닭발 메뉴


호미불닭발에서는 통뼈닭발, 무뼈닭발, 오돌뼈, 볶음똥집, 통뼈국물닭발 이렇게 5종류를 판매중이예요 닭발과 오돌뼈가 세트로도 판매중이더라구요


저희는 세트 2번 무뼈세트로 주문했어요!

맛 선택은 순한맛/중간맛/매운맛 있고,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세트 2번 무뼈세트 (₩29,000)

무뼈닭발+오돌뼈+주먹밥+계란찜+쿨피스930ml


무뼈세트에는 무뼈닭발과 오돌뼈가 구성되어 있고, 닭발 먹을 때 없으면 서운한 주먹밥과 계란찜, 쿨피스까지 세트로 옵니다

무뼈닭발과 오돌뼈 둘 다 순한맛으로 주문해 연한 주홍빛을 띄고 있는 오돌뼈 모습이예요 오돌뼈는 말랑뼈가 잔뜩 붙어있는 응축된 제육볶음을 먹는 느낌이죠!


호미불닭발은 포장지를 열자마자 불향이 코에 바로 꽂혀버리더라구요 저는 참 좋습니다 흐흐

주먹밥이랑 같이 먹어줬어요~ 그런데 순한맛은 정말 순하더라구요 간이 조금 더 셌으면 하는 아쉬운 바람은 있었습니다


호미불닭발의 무뼈닭발입니다 무뼈닭발 또한 순한맛이예요! 순한맛이라서 그런지 조금 희여멀건한 부분도 보이기도 하죠? ㅋㅋㅋ 그래두 정말 먹음직스러워보이지 않나요~?


하나 집어서 먹어봤습니다 호미불닭발의 무뼈닭발은 정말 쫀득하고, 부드럽더라구요! 무뼈닭발 안에도 연골이 있는데 가끔 되게 억센 곳이 있는데 호미불닭발은 아주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주먹밥이랑도 같이 먹어줬어요
쫀득하고 매콤한 닭발과 주먹밥은 언제나 찰떡 궁합이예요!


호미불닭발에서 닭발을 시키면 김이 오나봐요 호미돌김에 주먹밥, 무뼈닭발을 싸서 한 입 먹어줬어요! 바삭한 김의 식감쫀득한 닭발이 참 잘어울렸네요
ꔷ̑◡ꔷ̑


주먹밥은 당근과 단무지, 김이 들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싱거워서 아쉬웠어요 소금이 조금 더 들어갔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 ∙̆3∙̆)


계란찜에는 검은 깨가 들어 있어요 물이 많은 계란찜이예요! 개인적으로 탕같은 계란찜 정말 좋아합니다 호미불닭발의 계란찜은 과연 어땠을까요


계란찜도 조금 싱거운 맛이었어요 계란탕 같은 계란찜은 짭짤한게 맛있는데 아쉬웠어요

호미불닭발은 전체적으로 싱거워서 입맛이 화악 돌진 않는 느낌을 받았어요! 절대 맛없진 않은데 아쉬웠어요 다음엔 송내 본점에서 꼭 먹어보고 싶어요!

총정리

1. 영업시간 평일 오후 4:00-오후 11:00
   토요일 오후 3:00-밤 12:00
2. 배달팁 15,000원 이상 시 2,000원
-배달의민족 기준
3. 리뷰이벤트 참여시 사이다/환타 택1 지급
4. 오돌뼈와 무뼈닭발 모두 순한맛이 정말 순해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속이 편안한 살짝 매콤한 맛 입니다
5. 닭발이 정말 부드럽고, 쫀득해서 맛있었어요!
6. 전반적으로 싱거운 느낌의 호미불닭발이었어요 조금 더 짭짤해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