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대/비비큐] 비비큐 블랙페퍼, 찐킹소스 후기, 찐맛 맥주추천까지!

만날이 발행일 : 2021-09-22
비비큐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비비큐 홍대반가점”이예요~ 이미 유명하고, 많이 알고 계실거예요! 오래 된 치킨집이죠~ 홍대에서 먹어 본 적은 처음이고, 처음 먹어본 메뉴가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비비큐 홍대점은 국민지원금 사용처입니다


들어가서 큐알코드를 찍고, 18시 이후에 3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직원분께 백신 2차 접종 후 14일 지난 증명서를 보여드리고 착석했어요!

비비큐 홍대반가점 위치


비비큐 홍대반가점 위치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비비큐 홍대점 메뉴


비비큐 홍대점 메뉴는 정말 다양해요 치킨 종류도 많고, 술과 같이 먹으면 좋은 안주류도 많고 피자도 판매중이예요!


저희는 황금올리브 블랙페퍼, 찐킹소스 반반 치킨과 린데만스 라즈베리와 테라 맥주를 주문했어요~

카스(₩5,000)
린데만스 라즈베리(₩7,000)


치킨에는 뭐다? 맥주죠~ 그래서 맥주를 주문했어요 테라를 주문했는데 카스가 왔어요! 맥주 종류는 딱히 신경안쓰여서 그냥 말씀 안드렸습니다 ㅎㅎ

그리고 친구가 요새 라즈베리 맥주에 꽂혔다고 해서 처음으로 비비큐에서 린데마스 라즈베리를 주문해봤어요!


린데마스 라즈베리 맥주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달달하고, 라즈베리 맛이 진하게 나면서 술같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조금 시큼한게 매력인데 전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꼭 마실 것 같아요!

블랙페퍼, 찐킹소스 반반(₩21,500)


비비큐에서 제 최애메뉴는 단연 블랙페퍼입니다 후추 맛과 향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비비큐를 먹는 날이있으면 꼭 블렉페퍼를 주문해요!



비비큐 황금올리브 후라이드에 잘게 갈은 통후추가 올라가져 있어서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후라이드를 느끼하지 않게 해줘요! 그리고 향도 좋고, 콜록콜록 기침나는 매운 후추맛이 아니라서 치킨과의 궁합이 정말 좋아요 ꔷ̑◡ꔷ̑


처음으로 먹어 본 찐킹소스! 비비큐 네고왕 볼 때 광희가 이름 진짜 이상하다고 한 찐킹소스입니다 ㅋㅋㅋ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찐킹소스 치킨은 처음 먹었을 땐 그냥 양념소스랑 비슷하다고 생각했어요 맵다 들었는데 먹을만하네? 싶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혀를 때리더라구요..^^ 먹자마자 매운 맛은 아니고, 가면갈수록 매운 맛이었고, 맵지만 자꾸 땡기는 맛이었어요 맛있었습니다!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12:00-02:30
2. 국민지원금 사용가능처
3. 링데만스 라즈베리 맥주 강력추천드려요! 술맛 안나고 달달하고 시큼하니 넘 맛있습니다
4. 블랙페퍼, 찐킹소스 반반 추천드려요! 블랙페퍼는 전말 어딜 가서 먹든지 다 맛있습니다 찐킹소스는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은 피해주세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