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홍대 연남동/오물오물] 생각보다 괜찮았던 오물오물 오무라이스 후기

by 만날이 2022. 9. 23.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ꔷ̑◡ꔷ̑
오늘 포스팅 할 곳은 홍대 연남동에 위치한
오물오물”입니다!

원래 가고 싶었던 오믈렛집이 휴무라고 떠서 어디 갈 지 못고르고 걸어다니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오무라이스 집! 바아로 들어가 봤습니다

TMI / 원래 계획적인 J인데 나이가 점점 들수록 귀찮아지는 것 같기도 하네요,,



오물오물의 영업시간11시부터 21시까지 입니다
브레이크 타임3시부터 4시30분까지 이고,

정기휴무 날화요일이예요!


오물오물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잔디가 깔려있고.. 의자도 있고 식물도 있고..
무슨 컨셉인가 궁금했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니 테이블은 한 5개 정도 있었고, 2시쯤 갔는데 손님테이블이 2-3개 정도 있더라구요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쓴 음식점 같진 않고 좀 어수선한, 배달 위주의 음식점 느낌(?)이 조금 났어요


오물오물 메뉴

 


오므라이스 종류는 기본, 로제, 크림베이컨, 트리플, 카레 총 5종류가 있고, 토핑은 7종류가 있어요
돈가스도 3가지 종류를 팔더라구요

저희는 로제 오므라이스(토핑 추가, +10,000)크림베이컨(8,500) 오므라이스를 시키고,
약간 매운맛에 로제에는 가라아게를 추가했어요!


크림베이컨 오므라이스

 


다 먹고 난 다른 테이블을 봤을 때 오므라이스가 조금씩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걱정됐습니다 맛이 있으려나.. 싶었는데
첫 입 먹었을 때 그 생각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크림이 안느끼하고 부드러웠어요
짠 맛도 없이 담백하고 오므라이스와 크림소스가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즉흥적으로 들어온 곳이라 좀 걱정했는데 맛이가 있었습니다 ( ˆ͈̑꒳ˆ͈̑ )

로제 오므라이스 + 가라아게

 


로제 오므라이스도 맛있었어요!
새큼한 로제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런 맛도 안났고,
소스가 다 부드럽고 간이 잘 맞아서 좋았어요!
치킨 가라아게도 맛있었어요
다른 트러플, 카레 오므라이스도 궁금해지더라구요~


오므라이스가 나오고 수저, 포크는 우리가 가져오는 건가 싶어서 일어났는데 알바생분이 깜빡했다며 가져다 주셨어요..!

김치, 단무지가 기본반찬 이었고, 도 주셨는데 맛있었어요 포크랑 수저도 셋팅해주셨어요


크게 기대를 안 하고 간 오므라이스집인데 오므라이스도 생각보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고,
같이 나온 김치도 제가 딱 좋아하는 잘 익은 김치여서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서비스나 분위기가 만족스럽진 못했는데 음식만큼은 인정인정인 오므라이스 맛집입니다!



총정리


1. 영업시간 11시-21시
휴무일 화요일
2. 브레이크 타임 15시-16시 30분
3. 화장실은 계단 한 층+반 층 올라가서 건물 내부 화장실 이용해야함
휴지, 도어락 키 챙겨가야함, 화장실 컨디션은 BAD ( o̴̶̷̥᷅⌓o̴̶̷᷄ )
4. 분위기 좋은 맛집은 아니고, 오므라이스 맛좋은 맛집! 배달시켜 집에서 먹기도 좋을 것 같음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ꔷ̑◡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