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운대/밀면전문점] 한여름 무더위의 해결사 밀면, 입에서 살살 녹는 만두까지!

만날이 발행일 : 2021-08-16
밀면전문점


안녕하세요~ 난날리뷰의 난날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해운대에 위치한 “밀면전문점” 입니다! 참고로 이 밀면집은 제가 부산에 여행 갈 때마다 들르는 곳이예요 : >  부산에 간다고 하면 항상 떠오르는 밀면집인데요! 천천히 소개해드릴게요~

@마지막 총정리까지 놓치지마세요@


부산에는 밀면집이 참~ 많습니다 그래서 부산 처음 여행갈 때 어떤 밀면집을 갈 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여기저기 검색을 많이 하고, 결론을 내린 곳은 바로 “해운대 밀면전문점”이었어요

해운대 밀면전문점 위치

 


해운대밀면전문점은 해운대에 위치해 있어요
(당연한 소리죠?)
지하철역은 중동역 7번 출구에서 564m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운대 밀면전문점은 문을 ‘밀면’돼요
당기면 안됩니다 ( ͡° ͜ʖ ͡°)


밀면집의 메뉴입니다 굉장히 간단, 심플한 메뉴 구성! 꼭 백종원님이 좋아하실 것 같아유
저희는 밀면 3그릇과 만두를 주문 했어요


밀면 맛있게 먹는 법!
면을 자르지 않고, 겨자와 식초를 꼭 곁들여 먹어 주세요 (ノ^∇^)

밀면(₩6,000)


살얼음이 동동 띄워진 육수에 예쁘게 잘 말려진 밀면, 무, 오이, 계란, 고기 한 점이 시원한 면 그릇에 담겨져 나와요~
개인적으로 밀면이 여름에 먹는 면 중에 가장 시원한 것 같아요 냉면은 저리 가라! 해운대 밀면전문점의 밀면이 단연 시원합니다 온 몸에 열기가 싸악 빠져나가는 느낌이 들어요!


작고 소중한 계란 슬라이스고기 한 점도 밀면과 굉장히 잘 어울러집니다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해운대 밀면전문점의 밀면은 남녀노소 호불호 가리지 않고 다들 맛있게 먹을 맛입니다 가격도 6,000원이면 정말 착한 것 같아요 ꔷ̑◡ꔷ̑

만두(₩4,500)


안녕하세요 화룡점정입니다 제가 수 많은 밀면집 중 이 집을 고르게 된 이유예요! 해운대 밀면전문점 후기 글 중 만두에 대한 찬사가 어마어마한 글이 있었어요 ㅋㅋㅋ 바이럴이 아닐까 싶었던 정도 였는데 한 입 먹는 순간 의심이 싹 가셨네요


한 입 입에 넣는 순간 녹아요.. 만두가 녹습니다!
만두 피가 정말 부드러운데 쫀득도 하구요 촉촉도 합니다.. 츄배릅
만두 소에는 뭐가 많이 들어있진 않아요 근데 만두 소도 정~~~말 부드러워요 이렇게 부드러운 만두는 없을 거예요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총정리@

1. 영업시간 매일 10:30-21:30
2. 호불호 안갈릴 맛있는 밀면집, 만두는 필수입니다!
3. 온육수도 준비되어 있어요 셀프로 떠다 드시면 돼요!
4. 가격, 청결, 맛 세가지 다 만족스러웠던 밀면집입니다 부산 해운대 밀면 강력추천드려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๑’ٮ’๑

댓글